본문 바로가기

나의 생각

7세 아이 패션쇼핑몰 추천

 

저는 7세 여아를 키우고 있습니다. 제 옷보다 아이 옷에 관심이 많습니다. 제가 최근에 구매했던 아이의 옷 쇼핑을 공유하면서 쇼핑몰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가 어릴 때는 제가 입히고 싶은 스타일(주로 중성적인스타일)을 입혔다면 지금은 아이가 원하는 스타일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저는 아이가 착용했을 때 불편함이 없고 편안한 착용감과 여러 번 입어도 후줄근해지지 않는 소재를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7살이 되기까지 옷을 쇼핑해보면서 생긴 저만의 가치관인 것 같습니다. 내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알려면 다양한 것을 보여주고 선택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다양한 스타일이 모여있는 편집샵을 선호합니다. 편집샵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들이 많기 때문에 아이를 데려가서 이것저것 입혀보면서 얘기를 나누기가 좋더라고요. 

7세 여자아이의 패션쇼핑몰 세 곳을 추천합니다. 

 

 

자라

https://www.zara.com/

 

ZARA Official Website

 

www.zara.com

 

 

최근에 쇼핑한 아이템은 부드러운 소재의 아이보리색 조거 팬츠와 니트 바지입니다. 아이가 바지를 잘 입지 않으려고 하는데 바지 한두 벌은 갖고 있어야 언제든지 입힐 수 있어 구매했습니다. 촉감이 매우 좋고 부들부들해서 27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쇼핑이었습니다. 

물론 디자인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여름옷을 살때 꼭 보는 쇼핑몰입니다. 대신에 원하는 옷의 사이즈가 빨리 매진될 수 있기 때문에 맘에 들면 바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잘못 고르면 옷의 무게가 무겁거나 후줄근한 옷이 올 수 있으니 잘 보시고 직접 매장에서 사는 것도 추천합니다. 

 

 

 

 

리틀그라운드 

https://looxloo.com/

 

looxloo 감성 플랫폼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looxloo.com

 

벡화점과 아웃렛에 입점되어있는 브랜드인데 편집샵입니다. 다양한 해외 브랜드들의 옷들을 소개하고 어른들의 취향저격의 옷들이 많습니다.  최근 쇼핑한 브랜드는 룰라비, 윈켄, 스텔라 맥카트니입니다. 보보쇼즈와 마스 등 제 마음엔 들지만 아이가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해서 포기했습니다. 룰라비에서 구입한 것은 원피스, 카디건, 디셔츠인데 소재가 부들부들하고 귀여운 옷들이 많습니다. 스텔라 맥카트니는 튀는 색깔의 롱 원피스를 구입했고 입고 다니면 시선이 집중됩니다. 

매장이 전국에 많이 있으니 직접 입혀보는 것을 추천하고 가격대가 좀있는 편이라 처음엔 아웃렛에서 시작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무무즈

https://www.moomooz.co.kr/

 

MOOMOOZ

키즈 &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www.moomooz.co.kr

 

 

무무즈는 인터넷 쇼핑몰이고 직접 볼 수 없는 쇼핑몰이어서 아쉽긴 합니다. 특가가 자주 열리고 무즈 픽이라는 트렌디한 옷들을 제안하는 카테고리를 구경하면서 어떤 아이템이 유행 예정인지 구경을 합니다. 튀는 헤어 액세서리들이 많고 다양한 키즈 생활제품들도 많아서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요약 

 

7세 여아는 무럭무럭 크는 성장기라 그런지 옷을 오래 못입게 되더라고요. 1 시즌만 입는 옷이긴 하지만 잘 입는 것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가격대가 높은 리틀그라운드는 원피스와 카디건, 아우터 위주로 사고 자라에서는 질 좋은 티셔츠나 베이식하고 좋은 소재의 바지를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무무즈에서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쇼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